• [배송]
    퀵배송(오토바이/다마스 등)이 가능한가요?

     

    서울,경기 지역만 가능하며 퀵배송 운임료는 고객님 부담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퀵배송시에 상품 파손 우려가 있어 권장하지 않고 있으며(특히 우천시),

    운반도중 파손 시 재배송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AK자사상품]
    서울, 경기, 수도권 지역에 한하여 오토바이 퀵배송이 가능하며,

    운임료는 홈페이지의 퀵운임표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입점사상품]
    입점사 상품은 퀵서비스 배송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배송상태 확인이 어려우며, 상품파손/미배송 등으로 고객님과 분쟁이 발생할 우려가 있습니다.
    꼭 필요하신 경우에는 입점사의 배송정책에 따라 운영됨을 양해해 주십시오.

  • [배송]
    해외배송 되나요?

     

    죄송합니다. AK골프는 국내 배송만 하고 있습니다.

  • [배송]
    부재중이라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이 부재중인 경우 상품은 택배사 영업소로 돌아옵니다.

     

    마이페이지내 배송조회에서 확인되는 택배사의 도착지역 영업소

    (AK자사상품 : CJ대한통운택배 ☎ 1588-1255 / 입점업체 : 해당업체 택배사)에 재배송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AK골프 고객센터 02-6674-7500 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택배사 정보를 알고싶어요.

     

    [AK자사배송]

    AK골프는 CJ대한통운 택배와 제휴하여 고객님께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택배사와 직접 통화를 원하시면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후 CJ대한통운택배(☎ 1588-1255)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입점사배송]

    상세페이지 및 주문완료페이지에서 입점업체에서 이용하는 택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모든 상품의 배송비는 상품마다 다르기 때문에 상품 상세에 표기되어있는 배송비를 참고해주세요.

  • [배송]
    현재 배송상태를 조회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상품은 우측 상단에 위치한 <마이페이지>내의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번호를 클릭 후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배송 상세 조회가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에 여러개의 상품을 담아서 한번에 결제하신 경우
    [AK자사배송],[입점사배송]에 따라 택배사가 다를수 있으니 각각의 상품별로 배송조회를 하시면 됩니다.

     

    [AK자사배송]은 기본 CJ대한통운택택배 www.doortodoor.co.kr  택배추적 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송]
    배송중에 배송정보(주소,상품 등)를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하신 주문건의 상태값이 상품준비중으로 변경되면 배송정보 수정이 어렵습니다. 

    주문하시기 전 정확한 주소를 입력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취소/교환/반품/AS]
    반품 배송비는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K자사배송]
     

    고객변심 및 선택오류로 인한 교환/반품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최초 주문시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 왕복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AK골프의 모든 교환/반품은 CJ대한통운을 통해 진행됩니다.


    - 단 품 : 왕복 택배비 6,000원

    - 클 럽 : 왕복 택배비 8,000원
    - 백세트 : 왕복 택배비 16,000원(캐디백/보스턴백 분리배송)
    - 풀세트 : 왕복 택배비 30,000원(캐디백/보스턴백/클럽 분리배송)

     

     

    [입점사사배송]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 왕복 또는 편도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스펙/사이즈/색상 교환 포함)
    (최초 주문시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 왕복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상품은 받으실 때 이용된 택배사 또는 각 입점사측에서 이용하는 택배사를 확인해주십시오.
    운임료는 입점사배송 기준에 따라 교환/반품 운임료가 다를수 있으니 확인후 이용하여 주십시오.

  • [취소/교환/반품/AS]
    교환, 반품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AK자사배송]
     

    AK골프는 CJ대한통운택배와 계약을 맺고 상품배송을 하고 있으며,

    CJ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교환/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CJ대한통운택배가 어려우신 경우에는 다른 택배사 이용이 가능하나

    상품훼손이나 분실에 대한 책임을 일체 지지않습니다.

     


    [입점사배송]
     

    마이페이지 교환/반품신청에서 입점사의 지정된 반품 주소지로 직접 택배 발송하여 주십시오.
    반품 주소는 상품이 배달된 상자에 부착된 운송장의 주소나 상세페이지 또는 마이페이지 교환/반품신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취소/교환/반품/AS]
    교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마이페이지>취소/교환/반품]에서 교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하신 상품이 물류창고에 입고된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변경/발송하므로

    일시적인 품절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취소/교환/반품/AS]
    상품에 문제가 생겼어요. A/S는 어떻게 되나요?

     

    [정품(에이전트) 상품인 경우]
    상품A/S는 에이전트(공급사) 별로 시행하는 A/S기준에 따라 받으실 수 있으며,

    A/S소요시간은 접수일로부터 10일을 기준으로 운영합니다.
    (A/S절차, 상품상태에 따른 유/무상, 보증기간 등은 에이전트의 정책 기준에 따릅니다)

     

     

    [직수입(병행수입) 상품인 경우]
    당사 또는 협력사의 A/S 기준에 의거하여 원칙적으로 1년간 A/S해 드립니다.

    (상품 상태에 따라 유/무상으로 구분됩니다)
    A/S 기간은 상품별로 차이가 있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해외에서 A/S를 받아야 하므로 최대 2주~3개월까지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부착된 보증라벨 훼손시에는 A/S가 되지 않으니 보증라벨을 훼손하지 마십시오.

  • [주문/결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K골프에서는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서비스를 제공드리기 위해

    결제대행사(PG사) LG 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결제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LG 유플러스에서  제공해 드리는 결제 서비스 창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에는

    LG데이콤 기술지원센터 Tel 1544-7772 (내선 안내시 4번)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비회원 구매가 가능한가요?

     

    AK골프 쇼핑몰은 비회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가입 시 쿠폰할인이나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가급적 회원가입 후 구매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주문/결제]
    가상계좌(무통장입금)으로 주문했습니다.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을 원하실 경우 고객님이 원하시는 은행의 가상계좌를 통해 입금하실 수 있으며, 

    LG데이콤 가상계좌 서비스를 통해 입금 후 5분이내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주문일로부터 7일이내에 입금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며,  

    주문시 사용한 적립금은 환원되나 사용하신 쿠폰은 재발행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결제]
    가상계좌(무통장입금)시 입금자는 누구로 해야 하나요?

     

    고객님만을 위한 전용가상계좌이므로 입금자명은 누구든 상관없이 입금확인 가능합니다.
     

    단, 금액이 원단위까지 정확하게 일치하여야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금액이 다를경우에는 입금처리 되지 않습니다.

     

  • [주문/결제]
    실시간 계좌이체란 무엇인가요?

     

    실시간계좌이체(LG 유플러스)는 별도의 서비스 가입절차나 프로그램 설치 없이

    계좌번호/계좌비밀번호/주민번호만 입력하면 결제가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결제 방법입니다.
     

    송금 수수료는 AK골프에서 부담하며, 결제 후 실시간으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결제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방법은 신용카드,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적립금사용(주문금액의 50%까지 사용)이 있습니다.
     

    가상계좌의 경우 주문자의 휴대폰으로 결제정보(계좌번호,결제금액,예금주)가 문자메세지로 발송되오니 정확한 연락처를 기재하여 주십시오. 

     

    (결제계좌를 잊었을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 [영수증/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세금계산서는 현금 결제시(실시간계좌이체/가상계좌/무통장입금)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주문 시 주문페이지에서 세금계산서 신청을 통해서 받으실 수 있으며, 

    누락됐을 경우 고객센터(02-6674-7500)로 전화 주시면  발급해 드립니다.
    (단,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신 주문건에 대해서는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신용카드 전표가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사용되므로

    별도 신청 없이 마이페이지에서 신용카드 전표를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회원정보/서비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 항목에서 하단의 회원탈퇴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 탈퇴를 하시게 되면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쿠폰,행운볼이 모두 삭제되며, 재가입 하시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또한 탈퇴 후 동일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탈퇴시 고객님의 모든 고객정보는 삭제처리 되며 주문내역이 있는 경우에는 주문관련 정보만 보유하게 됩니다.

     

  • [포인트/쿠폰/행운볼]
    오프라인매장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쇼핑몰 ID에 적립되나요?

     

    죄송합니다. 

    오프라인매장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 [포인트/쿠폰/행운볼]
    적립금(포인트)은 어떻게 적립되나요?

     

    - 상품구매시 : 상품에 따라 포인트가 1%적립됩니다.

                         (입점사 상품 또는 일부 행사상품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 구매이유작성시 : 상품결제후 결제확인 페이지에서 주문상품별로 구매이유 작성시 100원씩 적립됩니다.
     

    - 상품평작성시 :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서 사용후 상품평을 작성하시면 적립금 100원을 드립니다.
     

    - 베스트상품평 선정 : 작성하신 상품평이 베스트상품평으로 선정될 경우 적립금 1,000원을 드립니다. (월1회 선정)

     

  • [포인트/쿠폰/행운볼]
    적립금은 구매 후 바로 사용 가능한가요?

     

    상품을 구매하시면 우선적으로 예정 적립금이 생성됩니다.
     

    예정 적립금은 배송완료(평균10일)후 사용이 가능한 가용 적립금으로 전환됩니다.
     

    반품/취소/교환 가능 기능이 구매 후 10일 이내이기 때문입니다.
    이후 적립금으로 전환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02-6674-7500)로 문의해 주십시오.

  • [포인트/쿠폰/행운볼]
    적립금(포인트) 사용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첫 상품구매에 따른 적립금이 적립된 이후부터

    1,000원 단위 사용이 가능하며,

    상품구매시 총 구매금액의 50%까지 적립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쿠폰/행운볼]
    할인쿠폰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AK골프 쇼핑몰에서는 여러가지 쿠폰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상품쿠폰 : 상품상세페이지 지정되어 있는 쿠폰

                       (쿠폰받기를 한 후 주문결제항목의 쿠폰에서 사용)


    - 회원쿠폰 : 쇼핑몰 이벤트 또는 회원등급별 이벤트에 따라

                       회원님께 제공되는 쿠폰


    - 모바일쿠폰 : AK골프에서 운영하는 SMS정책에 따라 제공되는 쿠폰

                          (마이페이지->모바일 쿠폰인증받기를 하신 후 사용)

     

  • [포인트/쿠폰/행운볼]
    할인쿠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로그인 > 마이페이지> 쿠폰관리에서 사용가능 쿠폰과 사용완료 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쿠폰/행운볼]
    할인쿠폰은 무엇인가요?

     

    할인쿠폰은 일정금액 또는 일정한 비율 만큼

    가격을 할인해 주는 쿠폰입니다.
     

    각 쿠폰은 정액할인,정률할인등으로 쿠폰에 따라 할인금액이 상이합니다.
     

    한 번 사용된 쿠폰은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02-6674-7500
평일 0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배송문의 내선 1번 / 상품문의 내선 2번
AKGOLF 공식 SNS 안내
  • 페이스북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카카오플러스친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