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송]
    퀵배송(오토바이/다마스 등)이 가능한가요?

     

    서울, 경기 지역만 가능하며 퀵배송 운임료는 고객님이 부담해 줏야 합니다.
    다만, 퀵배송시에 상품 파손 우려가 있어 권장하지 않고 있으며(특히 우천 시),

    운반 도중 파손 시 재배송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AK자사상품]
    서울, 경기, 수도권 지역에 한하여 오토바이 퀵배송이 가능하며,

    운임료는 홈페이지의 퀵운임표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입점사상품]
    입점사 상품은 퀵서비스 배송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배송 상태 확인이 어려우며, 상품파손/미배송 등으로 고객님과 분쟁이 발생할 우려가 있습니다.
    꼭 필요하신 경우에는 입점사의 배송 정책에 따라 운영됨을 양해해 주십시오.

  • [배송]
    쇼핑몰에서 구매한 상품을 매장에 방문하여 수령할 수 있나요?

     

    방문수령이 가능하며, 아래의 기준으로 운영됩니다.
     

    [AK자사상품]
    주문하신 상품에 대해 사전 재고 보유 유무를 확인(02-6674-7500)하신 후 방문하여 주십시오.
    품절된 상품이 있거나 혹은 입고 대기인 상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수령 가능 매장

      대방점/노원점/방이점/덕소점/일산점/남악점/부산본점

     

    [입점사상품]
    입점업체 상품은 당사에서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방문수령이 불가능하며,

    택배 배송만 가능합니다.

  • [배송]
    해외배송 되나요?

    죄송합니다. AK골프는 국내 배송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 [배송]
    주말 및 휴일에 배송이 가능한가요?

     

    주중에 주문하신 상품은 당사 및 입점업체에서 금요일까지 출고되며,

    발송된 상품은 토요일에도 받으실 수 있으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일요일 또는 휴일에는 출고 및 배송이 진행되지 않으며

    토/일/휴일에 주문하신 상품은 택배사에서 집하하지 않는 관계로 다음 영업일에 발송됩니다.

  • [배송]
    부재중이라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이 부재중인 경우 상품은 택배사 영업소로 돌아옵니다.

     

    마이페이지 내 배송조회에서 확인되는 택배사의 도착 지역 영업소

    (AK자사상품: CJ대한통운 ☎ 1588-1255 / 입점업체: 해당 업체 택배사)에 재배송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AK골프 고객센터 02-6674-750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택배사 정보를 알고 싶어요.

     

    [AK자사배송]

    AK골프는 CJ대한통운 택배와 제휴하여 고객님께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택배사와 직접 통화를 원하시면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후 CJ대한통운택배(☎ 1588-1255)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고될 시 택배사가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입점사배송]

    상세페이지 및 주문완료 페이지에서 입점업체가 이용하는 택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모든 상품의 배송비는 상품마다 다르기 때문에 상품 상세에 표기되어 있는 배송비를 참고해 주세요.

  • [배송]
    상품 출고/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결제하신 날로부터 기본 2~5일 이내에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AK자사배송]과 [입점사배송]으로 나뉘어 집니다.
    자사 상품 출고 기준은 오전 09:00시 이전 기준, 입점사 상품 출고는 업체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의 일시적 수급 문제 등으로 인한 배송 지연이 발생할 경우 결제 후 1~2일 안에 안내해 드립니다.

     

    [AK자사배송]
     

    평균 입금일 기준 2~5일이 소요됩니다.(토, 일, 공휴일 제외)
    휴일(공휴일 포함) 주문건의 경우 다음 영업일에 상품을 발송합니다.
    당사는 오프라인 매장과 동시에 상품을 판매하고 있고,
    상품 배송준비중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됨에 따라 배송이 지연되거나 품절이 될 수도 있으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입점사배송]


    입점업체 상황에 따라 다르며, 상세페이지를 참조하세요.(토,일,공휴일 제외)
    ※ 정확한 배송정보를 원하실 경우 02-6674-750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현재 배송 상태를 조회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상품은 우측 상단에 위치한 <마이페이지>내의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번호를 클릭 후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배송 상세 조회가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에 여러 개의 상품을 담아서 한 번에 결제하신 경우,
    [AK자사배송], [입점사배송]에 따라 택배사가 다를 수 있으니 각 상품별로 조회하시면 됩니다.

  • [배송]
    배송 중 상태인데 배송 정보(주소,상품 등)를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하신 주문건의 상태값이 상품준비중으로 변경되면 배송정보 수정이 어렵습니다. 

    주문하시기 전 정확한 주소를 입력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취소/교환/반품/AS]
    반품 배송비는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K자사배송]
     

    고객변심 및 선택오류로 인한 교환/반품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최초 주문시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 왕복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AK골프의 모든 교환/반품은 CJ대한통운을 통해 진행됩니다.


    - 단 품 : 왕복 택배비 6,000원

    - 클 럽 : 왕복 택배비 8,000원
    - 백세트 : 왕복 택배비 16,000원(캐디백/보스턴백 분리배송)
    - 풀세트 : 왕복 택배비 30,000원(캐디백/보스턴백/클럽 분리배송)

     

     

    [입점사사배송]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 왕복 또는 편도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스펙/사이즈/색상 교환 포함)
    (최초 주문시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 왕복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상품은 받으실 때 이용된 택배사 또는 각 입점사측에서 이용하는 택배사를 확인해주십시오.
    운임료는 입점사배송 기준에 따라 교환/반품 운임료가 다를수 있으니 확인후 이용하여 주십시오.

  • [취소/교환/반품/AS]
    교환, 반품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AK자사배송]
     

    AK골프는 CJ대한통운택배와 계약을 맺고 상품배송을 하고 있으며,

    CJ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교환/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CJ대한통운택배가 어려우신 경우에는 다른 택배사 이용이 가능하나

    상품훼손이나 분실에 대한 책임을 일체 지지않습니다.

     


    [입점사배송]
     

    마이페이지 교환/반품신청에서 입점사의 지정된 반품 주소지로 직접 택배 발송하여 주십시오.
    반품 주소는 상품이 배달된 상자에 부착된 운송장의 주소나 상세페이지 또는 마이페이지 교환/반품신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취소/교환/반품/AS]
    부분반품시 결제/환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신용카드]
     

    취소/반품/교환 항목에서 해당주문을 찾아 반품하실 제품을 클릭하여 반품 신청을 하신 후

    AK골프 혹은 입접사 측에 상품을 보내주십시오.
    반품입고된 상품이 물류센터에 회수된 후 검품작업을 거쳐 문제가 없을 시

    해당상품에 대한 금액만큼 카드부분취소를 처리해 드립니다.
    (일부카드의 경우에는 부분취소가 안되어 재결제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실시간계좌이체/가상계좌입금]

     

    취소/반품/교환 항목에서 해당주문을 찾아 반품하실 제품을 클릭하여 반품 신청을 하신 후

    AK골프물류 혹은 입접사 측에 상품을 보내주십시오.
    반품입고 상품이 물류센터에 회수된 이후 검품작업을 거쳐 문제가 없을 시

    해당상품에 대한 금액만큼 환불계좌로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다만, 카드결제와 달리 환불처리는 1~2일후 환불됩니다.

  • [취소/교환/반품/AS]
    취소/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 전 취소를 하신 경우]
     

    - 카드결제 : 주문취소 즉시 AK골프 쇼핑몰에서는 카드매출 취소처리되나 , 카드사 사정에 따라 약 4~5영업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실시간계좌이체,무통장입금 : 주문취소 후 요청해 주신 통장계좌로 1~2일 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단 토, 일, 공휴일은 예외).

     

    - 포인트 : 주문시 사용하신 포인트는 취소완료 후 바로 환원해 드립니다.(사용기간이 만료됐을경우 환원되지 않습니다)

     

    - 할인쿠폰 : 쿠폰은 원상복귀되나 유효기간이 종료된 쿠폰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배송 후 반품을 하신 경우]
     

    - AK자사배송] : AK골프 물류센타에 입고된 이후 검품후에 환불처리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AK골프 고객센터 02-6674-750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입점사배송 : 입점업체로 반품하신 상품이 정상적으로 입고된 것을 확인한 후에 환불처리가 됩니다.  

  • [취소/교환/반품/AS]
    교환/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K자사배송]

     

    1. 교환은 스펙/사이즈/색상 교환이 가능합니다.


    2. 마이페이지의 취소/반품/교환에서 신청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신청접수 하시면 반품/교환 접수일 이후 1~2일내로 회수기사님이 방문하십니다.
        이용에 불편한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고객센터(02-6674-7500)에 연락주십시오.

     

      

    [입점사배송]

     

    1. 입점사 구매상품을 반품/교환하는 경우, 마이페이지 반품/교환에서 신청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교환/반품신청에서 입점사에서 지정한 반품 주소지로 직접 택배 발송하여 주십시오.


    2. 반품 주소는 배달되어진 상자에 부착되어 있는 운송장의 주소나 상세페이지 또는 마이페이지 교환/반품신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1) 상품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반송하여 주십시오 
      2) 반송된 상품이 물류센터에 입고가 확인된 후에 검품을 거쳐 환불하여 드립니다.
      3) 상품의 사이즈,색상,동일 가격대의 다른 상품 등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먼저 주문하신 상품에 이상이 없어야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다음과 같이 상품이 사용/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배송 받은 상품은 사용 전 필히 이상유무를 확인하신 후 사용하여 주십시오.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하신 경우는 제외.
     - 모든 상품은 Tag, 상품스티커, 비닐포장, 상품케이스(정품박스) 등을 훼손 및 멸실한 경우
     - 상품을 수령하신 후 상당한 시간이 경과하여 정상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하락한 경우
     - 오배송 또는 상품하자라 하여도 사용하신 경우에는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취소/교환/반품/AS]
    교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마이페이지>취소/교환/반품]에서 교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하신 상품이 물류창고에 입고된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변경/발송하므로

    일시적인 품절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취소/교환/반품/AS]
    상품에 문제가 생겼어요. A/S는 어떻게 되나요?

     

    [정품(에이전트) 상품인 경우]
    상품A/S는 에이전트(공급사) 별로 시행하는 A/S기준에 따라 받으실 수 있으며,

    A/S소요시간은 접수일로부터 10일을 기준으로 운영합니다.
    (A/S절차, 상품상태에 따른 유/무상, 보증기간 등은 에이전트의 정책 기준에 따릅니다)

     

     

    [직수입(병행수입) 상품인 경우]
    당사 또는 협력사의 A/S 기준에 의거하여 원칙적으로 1년간 A/S해 드립니다.

    (상품 상태에 따라 유/무상으로 구분됩니다)
    A/S 기간은 상품별로 차이가 있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해외에서 A/S를 받아야 하므로 최대 2주~3개월까지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부착된 보증라벨 훼손시에는 A/S가 되지 않으니 보증라벨을 훼손하지 마십시오.

  • [주문/결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K골프에서는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서비스를 제공드리기 위해

    결제대행사(PG사) LG 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결제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LG 유플러스에서  제공해 드리는 결제 서비스 창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에는

    LG데이콤 기술지원센터 Tel 1544-7772 (내선 안내시 4번)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비회원 구매가 가능한가요?

     

    AK골프 쇼핑몰은 비회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가입 시 쿠폰할인이나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가급적 회원가입 후 구매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주문/결제]
    가상계좌(무통장입금)으로 주문했습니다.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을 원하실 경우 고객님이 원하시는 은행의 가상계좌를 통해 입금하실 수 있으며, 

    LG데이콤 가상계좌 서비스를 통해 입금 후 5분이내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주문일로부터 7일이내에 입금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며,  

    주문시 사용한 포인트/쿠폰은 사용기간이 유효할 경우 환원되며 사용기간 종료 시 재발행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결제]
    가상계좌(무통장입금)시 입금자는 누구로 해야 하나요?

     

    고객님만을 위한 전용가상계좌이므로 입금자명은 누구든 상관없이 입금확인 가능합니다.
     

    단, 금액이 원단위까지 정확하게 일치하여야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금액이 다를경우에는 입금처리 되지 않습니다.

     

  • [주문/결제]
    무이자 할부 가능 카드는 어떤 것이 있나요?

     

    AK골프에서는 카드사와 협조하여 매달 무이자카드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상세보기 페이지에서 무이자 할부 서비스 중인 신용카드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실시간 계좌이체란 무엇인가요?

     

    실시간계좌이체(LG 유플러스)는 별도의 서비스 가입절차나 프로그램 설치 없이

    계좌번호/계좌비밀번호/주민번호만 입력하면 결제가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결제 방법입니다.
     

    송금 수수료는 AK골프에서 부담하며, 결제 후 실시간으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매장방문 구매가 가능한가요?

     

    자사상품은 전국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매장별로 재고유무가 다르고 실시간으로 변동되기 때문에

    반드시 방문전 해당 매장에 재고유무를 확인하시고 방문 부탁드립니다.

     

    쇼핑몰 구매 후 매장픽업은 전국매장이 아닌 [대방/노원/덕소/부산본점]에서만 가능하오니 

    해당 부분은 고객센터 02-6674-7500으로 문의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결제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방법은 신용카드,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포인트사용(주문금액의 50%까지 사용)이 있습니다.
     

    가상계좌의 경우 주문자의 휴대폰으로 결제정보(계좌번호,결제금액,예금주)가 문자메세지로 발송되오니 정확한 연락처를 기재하여 주십시오. 

     

    (결제계좌를 잊었을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 [영수증/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세금계산서는 현금 결제시(실시간계좌이체/가상계좌/무통장입금)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주문 시 주문페이지에서 세금계산서 신청을 통해서 받으실 수 있으며, 

    누락됐을 경우 고객센터(02-6674-7500)로 전화 주시면  발급해 드립니다.
    (단,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신 주문건에 대해서는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신용카드 전표가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사용되므로

    별도 신청 없이 마이페이지에서 신용카드 전표를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영수증/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현금영수증 발급을 위해서는

    결제시 결제창(토스페이먼츠 결제서비스 팝업)의 현금영수증 신청란에 체크해 주셔야 합니다. 

    결제 시 신청하지 않으신 경우,  자진발급으로 발행처리 됩니다.
    자진발급 된 현금영수증 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 관련 국세청 홈페이지 수정 하실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은 동시에 발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해당 영수증은 반드시 출력하실 필요는 없으시고, 연말에 국세청 홈페이지(주소는 아래 참조)에서 연간 사용내역을 일괄 발행하여 신고하시면 소득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국세청 관련 홈페이지: 국세청 홈택스 (hometax.go.kr)

  • [회원정보/서비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 항목에서 하단의 회원탈퇴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 탈퇴를 하시게 되면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쿠폰,행운볼이 모두 삭제되며, 재가입 하시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또한 탈퇴 후 동일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탈퇴시 고객님의 모든 고객정보는 삭제처리 되며 주문내역이 있는 경우에는 주문관련 정보만 보유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