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규정

A/S 기준은 브랜드사별 규정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진행시 각 브랜드사의 A/S 센터로 문의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직수입의 경우, 각 상품의 판매처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아래 내용은 고객 편의상 제공되는 내용으로 단순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종류구분 A/S 발생부위 보증기간 이내 고객과실 판정 시
(보증기간 이내)
헤드 페이스크랙 무상 교환 유상
페이스 외 크랙 유상 교환 유상
스크래치, 함몰 유상 교환 유상
도색 유상 교환 유상
녹 발생 무상 수리 유상
엠블럼 이탈, 무게추 이탈 무상 수리 -
샤프트 넥 부분 파손(5㎝이내) 무상 교환 유상
중간부위 파손 유상 교환 유상
그립부분 파손 유상 교환 유상
스틸 샤프트 휨 유상 교환 유상
스크래치 유상 교환 유상
샤프트 Loose 무상 수리 유상
그림 마모 및 파손 유상 교환 -
그립 엠블럼 이탈 유상 교환 유상
접합부분 스크래치 유상수리 유상
샤프트 Loose 무상 수리 유상
  • · 파손 원인에 따른 판정을 우선으로 합니다.
  • · 무상 보증 수리의 경우 클럽부품 교체 시 원자재(기존부품)는 반드시 반납하셔야 합니다.
  • · 클럽 파손 시에도 클럽 전체(헤드+샤프트)를 보내주셔야 A/S진행이 가능합니다.
  • · 수리비용과 대체부품은 브랜드사 기준에 준하여 책정됩니다.
보증기간 내 유상수리 혹은 A/S불가 처리 기준
  • ·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에 해당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유상수리 혹은 수리/교환 불가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 정상 사용범위를 벗어난 유형(고객의 보관 부주의, 사용상 과실)으로 인해 수리를 요하는 경우
    • - 표면수리(흠집, 녹 등), 보편적인 마모성향으로 인해 수리를 요하는 경우
    • - 천재지변(화재,지진,풍수해,낙뢰,해일 등)으로 인해 수리를 요하는 경우
    • - 본사 또는 지정업체 이외의 곳에서 수리 또는 개조한 경우
헤드 샤프트
  • - 볼 이외의 것을 타격하여 깨지거나 함몰된 경우
  • - 타구면 이외의 곳에 볼이 맞은 흔적이 있는 경우
  • - 연마 등 개조의 흔적이 있는 경우
  • - 정상적인 사용에 의한 도색/ 헤드의 마모나 흠집
  • - 캐디백안에서의 헤드끼리의 부딪힘에 의한 흠집
  • - 볼 이외의 요인으로 파손된 경우
      (ex, 운반 시, 캐디백에서 꺼낼 때, 캐디백이 쓰러졌을 때, 밟았을 때 등등)
  • - 호젤 부분에 볼이 부딪힌 자국이 있는 경우
  • - 솔 부분에 샤프트 파손의 원인이 되는 미스샷 등에 의한 스크래치가 있을 경우
  • - 샤프트 잘라진 단면이 스윙 방향과 다른 경우
  • - 잘라진 부분이나 그 부근에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
02-6674-7500
평일 0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배송문의 내선 1번 / 상품문의 내선 2번
AKGOLF 공식 SNS 안내
  • 페이스북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카카오플러스친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