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기준은 브랜드사별 규정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진행시 각 브랜드사의 A/S 센터로 문의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직수입의 경우, 각 상품의 판매처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아래 내용은 고객 편의상 제공되는 내용으로 단순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종류구분 | A/S 발생부위 | 보증기간 이내 | 고객과실 판정 시 (보증기간 이내) |
---|---|---|---|
헤드 | 페이스크랙 | 무상 교환 | 유상 |
페이스 외 크랙 | 유상 교환 | 유상 | |
스크래치, 함몰 | 유상 교환 | 유상 | |
도색 | 유상 교환 | 유상 | |
녹 발생 | 무상 수리 | 유상 | |
엠블럼 이탈, 무게추 이탈 | 무상 수리 | - | |
샤프트 | 넥 부분 파손(5㎝이내) | 무상 교환 | 유상 |
중간부위 파손 | 유상 교환 | 유상 | |
그립부분 파손 | 유상 교환 | 유상 | |
스틸 샤프트 휨 | 유상 교환 | 유상 | |
스크래치 | 유상 교환 | 유상 | |
샤프트 Loose | 무상 수리 | 유상 | |
그림 | 마모 및 파손 | 유상 교환 | - |
그립 엠블럼 이탈 | 유상 교환 | 유상 | |
접합부분 | 스크래치 | 유상수리 | 유상 |
샤프트 Loose | 무상 수리 | 유상 |
헤드 | 샤프트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