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주)에이케이무역(이하 ‘회사’라 한다)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공개합니다. 만일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웹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1.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에이케이무역(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운영하는 지점 및 쇼핑몰(http://www.akgolf.co.kr, http://m.akgolf.co.kr),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재화 거래 기타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서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ㆍ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PC통신, 모바일 무선 등을 통한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2. 제2조. (정의)
      1. ① “회사”란 (주)에이케이무역의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합니다)을 거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영업장 및 컴퓨터, 휴대폰, 단말기 등 전기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위 영업장을 운영하는 사업자인 (주)에이케이무역을 의미합니다.
      2. ② "이용자"란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③ "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회사"가 제공 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 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⑤ "포인트"이라 함은 특정상품의 구입이나 특정 결제수단 사용 등 "회사"에서 판매하는 재화 등의 거래 실적에 부수하여 제공하거나 기타 약정한 바에 따라 제공한
        사이버 머니를 말하며, "포인트 제도"란 고객이 포인트를 결제수단으로 활용하여 “회사"의 재화 등을 구입할 수 있도록 운영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포인트란 "회사"를 통하여 회원이 "회사"의 상품을 구매할 때나, 서비스를 이용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회사 전용의 사이버 머니를 말합니다.
      6. ⑥ "행운볼"이라 함은 "회사"의 상품을 구매하거나, 구매이유작성, 상품평 작성시에 제공되는 사이버 이벤트 참여 이용권을 말하며,
        "행운볼 제도란" 고객이 행운볼을 이용하여 "회사"의 이벤트에 참여 또는 "회사"가 정한 쿠폰으로 교환하는 운영제도를 말합니다.
      7. ⑦ "계약"이라 함은 이용자가 "회사"의 재화 등의 구매를 신청하여 "회사"가 이에 대해 승낙하는 것을 말합니다.
  3.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① "회사"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팩스,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초기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이용자가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경우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에 의하여 약관의 내용을 제공하며, 청약 철회, 배송 책임, 환불 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3. ③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 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 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회사"의 인터넷홈페이지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 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전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4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 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⑥ ”회사”가 이용자에게 일정한 기간 내에 별도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고지한 경우 위 기간이 경과한 때에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이 경우,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을 원하지 않는다면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7. ⑦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 관한법률, 정부가 제정한 전자상거래등 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1. 재화 등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등의 배송
        3.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 ② "회사"는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 ③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 ④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인과관계가 입증된 실제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제5조. (서비스의 중단)
      1.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3. ③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6. 제6조. (회원가입)
      1. ①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④ 회원은 제15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7.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①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②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2 ."회사"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3. 3.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4.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5. 기타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 6. ”회사”의 물품주문과 주문취소 및 반품을 반복하는 등의 행위로 회사의 정상적인 영업활동을 상당하게 방해하는 경우
      3. ③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4.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8.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①"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 핸드폰 문자서비스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의 인터넷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9. 제9조. (구매신청)
      1. ① "회사" 이용자는 "회사"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 할 수 있습니다.
        1.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등의 입력
        3.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 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제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마우스 클릭)
        5.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6. 결제방법의 선택 및 대금결제
  10. 제10조. (계약의 성립)
      1. ① "회사"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2. 해당 이용자가 금융거래 불량자로 통보된 경우
        3. 3. 고의에 따른 상습적 반품 및 거래 취소를 통하여 "회사" 운영에 방해를 주는 경우
        4. 4.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5. 5.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6. 6. 신용카드 결제 시 소유주의 동의를 얻지 않는 불법행위로 추정 또는 확인되었을 경우
        7. 7. 구매 신청 고객이 제 7조에 따른 회원 자격 제한 , 정지 고객임이 확인되었을 경우
        8. 8. 고객 주문과 동시에 오프라인 매장((주)에이케이무역이 공급하는 상품 및 입점업체 공급상품)에서도 고객주문이 발생하여 순간적으로 상품이 품절되는 경우
        9. 9. 고객이 회사의 물품주문과 주문취소 및 반품을 반복하는 등의 행위로 회사의 정상적인 영업활동을 상당하게 방해하는 경우
      2. ② "회사"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단. 이용자의 잘못된 정보제공으로 메일 또는 문자메시지가
        정상적으로 도달되지 않을 경우 구매확인통지가 완료된 것으로 봅니다.
      3. ③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4. ④ 계약이 성립한 후 "회사"가 제 1항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회사"는 즉시 계약을 취소 할 수 있으며 계약 취소 시 고객이 결제한 상품 대금은 즉시 환불 처리됩니다.
        이 경우 고객은 "회사"에 손해 배상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11. 제11조. (지급방법)
      1. ①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단,"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3. 온라인 무통장 입금
        4.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5.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적립금에 의한 결제
        6. 6.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2. ② 포인트의 발생 및 사용
        "회사"는 특정상품이나 용역을 구입하거나 특정 결제 수단으로 구입하는 고객 또는 포인트 지급을 경품으로한 프로모션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포인트의 부여는 다음 각 호의 방법에 따르되, 그 구체적인 방법은 "회사"의 운영정책에 의합니다.
        1. 1. 포인트는 회원이 "회사"에서 재화 또는 용역이용 금액에 비례하여 "회사"에서 정하는 적립률에 따라 부여됩니다.
        2. 2. 포인트는 회원이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등의 포인트 결제분을 제외한 구매금액의 일정 비율이 적립되며 적립비율은 각 포인트 안내 페이지 및 해당페이지에 별도로 표시됩니다.
          단, 특가판매 상품을 포함한 일부 상품과 서비스는 포인트 적립상품에서 제외됩니다.
        3. 3. 포인트는 주문한 재화 등의 배송이 완료된 후에 적립됩니다.
        4. 4. "회사"는 판매금액의 일정부분을 이벤트 상품으로서 이용자에게 포인트으로 적립시킬 수 있습니다.
        5. 5. 포인트는 "회사"에서 구매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화 할 수 없습니다.
        6. 6. 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없습니다.
        7. 7. 포인트는 발생일로부터 2년(24개월)간 유효하며, 2년(24개월)의 기간이 경과함과 동시에 미사용 시 자동 소멸됩니다. 8.포인트는 회원가입 해지 시 소멸되고, 해지 소멸된 포인트는 재가입시
          보존되지 않습니다.
        8. 8. 포인트는 "회사"의 폐점 시 자동으로 소멸될 수 있습니다.
      3. ③ 행운볼의 발생 및 사용
        "회사"는 특정상품이나 용역을 구입하거나 특정 결제 수단으로 구입하는 고객 또는 행운볼 지급을 경품으로한 프로모션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행운볼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행운볼의 부여는 다음 각 호의 방법에 따르되, 그 구체적인 방법은 "회사"의 운영 정책에 의합니다.
        1. 1. 행운볼은 회원이 "회사"에서 재화 구매, 구매이유작성, 상품평 작성시에 "회사"에서 정하는 수량에 따라 부여됩니다.
        2. 2. 행운볼은 "회사"에서 이벤트 참여, 쿠폰으로 교환하여 구매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화 할 수 없습니다.
        3. 3. 행운볼은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없습니다.
        4. 4. 행운볼은 최후 지급일로부터 24개월간 유효하며, 부여일로부터 24개월 이후 잔여 행운볼이 있는 경우 그 행운볼은 자동적으로 소멸 됩니다.
        5. 5. 행운볼은 회원가입 해지 시 소멸되고, 해지 소멸된 행운볼은 재가입시 보존되지 않습니다.
        6. 6. 행운볼은 "회사"의 폐점 시 자동으로 소멸될 수 있습니다.
  12. 제12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①"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이용자가 제공한 이메일 주소로 혹은 기타의 방법으로 제공합니다.
      2.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③ "회사"는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3. 제13조. (재화 등의 공급)
      1. ①"회사"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 ②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③ "회사"와 고객간에 상품의 인도시기 및 용역의 제공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당해 약정이 우선합니다.
  14. 제14조. (환급, 반품 및 교환)
      1. ①"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5영업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 발생일로부터 5영업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을 위한 절차를 취합니다.
      2. ②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회사"는 배송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3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또는, 교환을 위해 필요한 조치를 이행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합니다. 단, 아래의 1, 2, 3, 4의 경우 발생되는 반품비용은 "회사"가, 5에 해당되는 경우 발생하는 반품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1.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회사"가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2.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3.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4. 4.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5. 5. 재화의 수령 후 단순 변심 또는 심리적 변화에 의한 구매결정 취소의 경우
      3. ③ "회사"는 고객의 주문 취소 등으로 인한 환급 시, 최초 주문 과정에서 무통장 입금 방식을 통해 발생한 은행간 '이체 수수료'에 대해서는 환급 하지 않습니다. 단, 고객이 원하는 계좌로의 주문 금액 환급시 생기는 수수료는 "회사"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 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4. ④ 이용자가 일괄 결제된 신용카드 거래 중 일부 취소를 요청함에도 신용카드사 사정으로 부분 취소가 불가능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사유를 통지하고 재결제를 요청합니다. 이용자와의 연락 불능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재결제 미처리 기간이 90일을 경과 했을 경우에는 해당 금액을 포인트로 전환하여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15. 제15조. (청약철회 등)
      1. ①"회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상품을 인도 받거나 용역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청약철회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사전에 청약철회 제한에 관해 고지 하지 않은 한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2.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5 ."회사" 에서 사전에 당해 상품 또는 용역의 구매 계약에 대하여 청약철회 제한에 관해 고지한 경우
      3. ③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및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 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16. 제16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①"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 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2. ②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 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4.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17. 제17조. (개인정보보호)
      1.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 사항으로 합니다.
        1. 1. 성명
        2. 2. 주소(e-Mail 주소 포함)
        3. 3. 전화번호
        4. 4. 희망ID(회원의 경우)
        5. 5.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2. ②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3.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4. 명의 및 신용카드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6. 6. 고지사항의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7. 7. 이용자가 구매하는 재화나 용역 자체의 성질 상 필요한 경우 또는 이용자의 클레임 처리를 위해 이용자의 정보를 당해 제조사 내지 판매업체에게 제공하는 경우
          • 가.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의 설치방법 및 사용법 설명 등을 위해 제조사 및 판매업체에 알려주는 경우
          • 나. 이용자의 클레임 처리 등 본 호와 관련하여 기타 필요한 경우
        8. 8. 회사의 상품 /서비스 /이벤트 정보의 안내
          • 가. 유무선 통신 및 SMS서비스를 이용한 상품정보 및 프로그램 정보 안내 서비스 제공
          • 나. 유무선 통신 및 SMS서비스를 이용한 이벤트 당첨 및 쿠폰발행 안내 서비스 제공
          • 다. 기타 회사가 시행하는 이벤트 응모 또는 부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제휴한 업체와의 업무수행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이용
          • 라. 회사에서 제공하는 상품 및 서비스 프로그램 정보안내를 원하거나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원관리 해당 페이지에서 정보 제공 동의 란의내용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가 7. 가, 나항과 8.다항에 따라 제3자에게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여야 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제공받는 자의 성명(법인일 경우 법인명), 제공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제공받은 자의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을 명시하여 개별 동의를 구합니다"
      4. ④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 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⑥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⑦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 합니다.
  18. 제18조. (회사의 의무)
      1. ①"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② "회사"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③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 및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및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④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19. 제19조. (회원의 ID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20. 제20조. (이용자의 의무)
      1. ①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2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3.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4. "회사" 또는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5. "회사" 또는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7. 사실관계를 왜곡하는 정보제공 행위 등 기타 "회사"가 부적절 하다고 판단되는 행위
      2. ② 전항 각 호의 정보 기타 "회사"가 운영상 부적절 하다고 판단한 정보가 "회사"에 게시되거나 "회사"와 링크된 곳에 게시된 경우, "회사"는 이용자 기타정보의 게시물을 행한 자의 승낙 없이 필요에 따라 "회사"에 게재된 당해 정보를 삭제하거나 "회사"에 확장된 링크를 절단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러한 정보의 삭제, 링크의 절단 등을 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21. 제21조. (연결 웹사이트와피연결 웹사이트 간의 관계)
      1. ①”회사”는 회사 사이트를 다른 사이트에 하이퍼 링크 방식 등에 의해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2. ②”회사”는 회사와 연결된 사이트에서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2. 제22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①"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②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23. 제23조. (분쟁해결)
      1.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고객상담실 : 02-6674-7500)를 설치ㆍ운영합니다.
      2.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24. 제24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①"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②"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25. 부 칙(시행일)
      • • 본 약관은 2002년 12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 • 본 약관은 2012년 07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