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라운지
  • 쇼핑뉴스
[세계일보] AK골프, 골프 클럽 및 용품 쇼핑축제 ‘G-FESTIVAL’ 진행 글쓴이 genesist 조회수 464 2018-06-25

 

전국 18개 AK골프 직영매장 동시 진행, 골프 클럽 및 용품 최대 80% 할인판매
테일러메이드 D타입 드라이버 행사 및 재방문 감사이벤트

 

골프용품 전문기업 AK골프(대표 노희창)가 이번 6월 13일부터 7월 1일까지 총 19일간 서울, 일산, 광명, 부산, 대구 등 전국 AK골프(에이케이골프) 18개 직영매장에서 전세계 유명 골프브랜드의 클럽 및 용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하는 골프 클럽 및 용품 쇼핑축제 AK GOLF 'G-FESTIVA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G-FESTIVAL’ 행사에는 포틴 RM-22 웨지, 브릿지스톤 V300 6 아이언, 캘러웨이 워버드 5 풀세트, 골프버디 WTX 거리측정기 등을 매장별 주말 선착순 한정수량 판매하며, PRGR 고반발 슈퍼에그 드라이버, 힐크릭 HC-7005 백세트, 베티나르디 프리미엄 양피장갑 등을 포함한 총 10가지 품목을 SUPER PRICE 행사로 상시 할인 판매한다.

 

브랜드별 인기 골프클럽 할인행사에는 테일러메이드 ‘ALL NEW M1 시리즈’ 및 ‘M3/M4 시리즈’, 던롭 ‘젝시오10 시리즈’, 캘러웨이 ‘로그 시리즈’ 및 ‘SWEEP M15 여성클럽세트’, 혼마 ‘베레스 S-06/E-06 시리즈’ 및 마루망 ‘FL-III 여성클럽 시리즈’ 등을 할인 판매하며, 타이틀리스트 등 20여개 인기 골프브랜드사의 골프백, 골프볼, 골프장갑, 골프화, 골프모자 등을 최대 69%까지 할인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경품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기간 내 AK골프(에이케이골프) 전국 직영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총 63명을 추첨하여 1등 브릿지스톤 V300 6 아이언세트(1명), 2등 삼성 LED TV(2명), 3등 미즈노 백세트(2명), 4등 LG G패드 테블릿(3명), 5등 스릭슨 Z355 페어웨이우드(5명), 행운상 최고급 골프모자(50명)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이번 행사기간 동안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하여 7월부터 8월 사이 재방문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감사이벤트도 진행한다. 드라이버 샷의 슬라이스 구질과 비거리로 고민하는 골퍼들을 위해 준비한 D타입 드라이버 행사도 함께한다. D타입 드라이버는 시타실이 구비되어 있는 전국 AK골프(에이케이골프) 매장에서 직접 시타가 가능하며, 이번 기간 동안 전 매장에서 행사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AK골프 영업본부장 노희복 이사는 “본격적인 골프시즌을 맞아, 고객님들이 가장 많이 찾는 시기에 가장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한 골프 쇼핑축제를 올해에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역대 가장 다양한 상품들을 파격적인 조건에 준비한 만큼,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많은 고객들이 크게 만족하는 쇼핑축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AK골프(에이케이골프) 반포점, 일산점, 부산본점, 대구 이시아폴리스점에서는 ‘G-FESTIVAL’을 기념하여 PRGR 고반발 NEW 슈퍼 에그 롱기스트 대회가 개최된다. 참가부문은 각 매장별 남·여 2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만 40세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다. 매장별 남·여 1위에게는 PRGR 고급 남성 스탠드백 및 여성 캐디백이 각각 증정될 예정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기사출처(세계일보) :

http://www.segye.com/newsView/20180614003386

  • 회원등급 안내
  • 퀵서비스 안내
  • A/S규정 안내
  • 이용안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