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A/S규정안내

A/S 규정안내

직수입 보증기간 1년 정품은 브랜드사 규정에 따라 1년 OR 2년 , (TP,페이스) 파손시 무상 그외 유상
A/S발생부위 증상 보증기간 內 보증기간 外
클럽헤드 (페이스) 함몰 무상수리 유상수리[동일제품 또는 당사지정클럽]
크렉[파손] 무상수리 유상수리[동일제품 또는 당사지정클럽]
스크레치 유상수리 유상수리[동일제품 또는 당사지정클럽]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수리
클럽헤드 (크라운&솔) 함몰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수리[동일제품 또는 당사지정클럽]
크렉[파손]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수리[동일제품 또는 당사지정클럽]
스크레치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수리
도색문제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수리
클럽헤드 內 Rattle 무상수리 유상수리
클럽헤드 外 부착물이탈 무상수리 유상수리
샤프트 팀[Tip] 파손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수리
미드[Mid] 파손 유상수리 유상수리
버터[Butt] 파손 유상수리 유상수리
스크레치 유상수리 유상수리
소리 무상수리 유상수리
유상수리 유상수리
균열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수리
유상수리 유상수리
그립 마모 유상수리 유상수리
파손 유상수리 유상수리
접합부분 Loose 무상수리 유무상수리
훼럴[링] 파손 무상수리 유상수리
보증기간이내의 경우라도 다음과 같은 사항은 유상수리 또는 수리/교환 불가처리가 될 수도있습니다.
  • 천재지변, 화재에 의한 파손인 경우
  • 통상의 용도 이외의 사용에 의한 파손 및 문제 발생의 경우
  • 보관상의 부주의에 의한 파손인 경우
  • 본사 또는 메이커지정업체 이외의 곳에서 수리 또는 개조한 경우
  • 사유발생의 경우가 사용자의 책임에 의한 상황이라 판단되는 경우


보상외(유상수리) 판단기준

  • 회원등급 안내
  • 퀵서비스 안내
  • A/S규정 안내
  • 이용안내

TOP